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피서를 계획하는 시기인데, 여러분은 어떤 휴가를 계획 중이신가요? 오늘은 담양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제안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손꼽히는 '글램핑'을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담양에는 다양한 글램핑 업체들이 있으니, 지금부터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양 글램핑 6곳 소개

 

불태산 글램핑

 

불태산 글램핑

1. 불태산 글램핑 소개

주소 : 전남 장성군 진원면 고산로 61-164

캠핑,야영장

 

 

 

불태산 글램핑은 전남 장성군 진원면 고산로 61-164에 위치한 캠핑장입니다. 이 캠핑장은 어린이 놀이터와 계곡 등이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불태산 글램핑에서의 환불 규정은 이용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예약 확정일로부터 10일 전까지는 위약금 10%가 차감된 후 환불이 가능하며, 9일 전부터는 차감되는 위약금의 비율이 점차 증가합니다. 이용 예정 당일까지는 위약금 100%가 차감되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위의 환불 약관에 동의하시는 고객님은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불태산 글램핑에서는 글램핑, 돔글램핑,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글램핑과 돔글램핑은 기준 2인이며 최대 4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 방 1개와 침대 1개, 욕실 1개가 제공되며, 가격은 90,000원부터 150,000원까지 다양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펜션 또한 기준 2인이며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객실 1개와 욕실 1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 또한 90,000원부터 150,000원까지 다양한 옵션이 제공됩니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담양힐링파크 새연리조트3호점

 

담양힐링파크 새연리조트3호점

2. 담양힐링파크 새연리조트3호점 소개

주소 : 전남 담양군 봉산면 탄금길 9-26 외 4필지

캠핑,야영장

 

 

 

! 담양 힐링파크 새연 리조트 3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담양 힐링파크는 건강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리조트 3호점이 오픈하여 더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개별화장실과 샤워장이 갖추어져 있으며, 내부에는 실내 놀이터, 인스타 감성을 자극하는 불빛, 대형 수영장, 잔디밭, 트램펄린, 족구장, 탁구장, 배드민턴, 텃밭 등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야간 에티켓을 꼭 지키시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매너 타임으로 22시에 1차 소등이 이루어지고, 23시에는 모닥불이 소등됩니다. 야간에는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여 퇴실을 유도하는데, 고객들의 매너 타임 미준수에 따라 주의, 경고, 퇴실로 진행되며, 퇴실시에는 환불금이 없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20시 이후에는 입실 예정인 고객들은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이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조치이며, 원활한 체크인을 위해서입니다.

객실 이용에 관한 안내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개인 위생과 안전을 위해 칫솔과 치약을 제외한 세면도구는 모두 구비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둘째, 냉/온풍기 겸용기를 사용하실 때에는 리모컨에 태양 버튼이 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셋째, 온수를 사용하실 때에는 적당한 시간을 두고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넷째, 차량은 관리동앞 주차장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다섯째, 개인화기와 전기그릴은 사용이 금지되어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섯째, 반려견은 평일에만 제한적으로 가능하며, 주말에는 애견의 출입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사전 상담 없이 방문하실 경우에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일곱째, 미성년자끼리는 숙박이 절대 불가능하며, 보호자의 동의서가 있더라도 예약 시 환불 없이 취소됩니다.

담양 힐링파크에서는 차별화된 감성과 시설을 제공하여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트램펄린, 유아놀이터, 탁구, 배드민턴, 족구 등 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계속해서 놀 수 있으며, 야간에도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도록 신경을 썼습니다. 편하게 뛰어놀고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

또한, 연휴 기간에도 모든 시설이 정상 운영됩니다. 이용 시간은 체크인 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얼리체크인과 레이트체크아웃은 30분당 5천원, 1시간당 1만원의 요금이 발생하며, 최대 3시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료 조기입실과 늦은 퇴실은 절대 불가능하니 유의해주세요.

동계에는 글램핑 이너텐트의 바닥 난방과 온풍기를 제공하여 따뜻한 실내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VIP 럭셔리 글램핑, FULL 하우스 패밀리 글램핑, VIP 카라반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89,000원부터 시작하여 최대 179,000원까지이며, 인원은 기준 2인부터 최대 5인까지 가능합니다.

담양 힐링파크에서는 차별화된 감성과 시설을 통해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내셔널지오글램핑

 

내셔널지오글램핑

3. 내셔널지오글램핑 소개

 

주소 : 광주 북구 석곡로 120

민박

 

담양 글램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셔널지오글램핑은 광주 북구 석곡로 120에 위치한 글램핑 업체입니다. 높은 품질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3월 11일부터 당분간 숙박업 서비스를 중단하고 시설 이전 및 리모델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개조된 시설로 고객 여러분을 다시 맞이하고자 합니다. 중간에 바베큐장은 이용 가능하며, 추가 문의사항은 * 또는 *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으로는 캠프닉이 있습니다. 캠프닉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할 수 있는 글램핑 사이트입니다. 기준 4인을 위한 캠핑사이트를 제공하며,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 시간은 3시간이며, 파쇄석과 크기가 3m x 3m로 제공됩니다.

가격은 49,000원부터 시작하여 59,000원까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담양에서의 편안하고 멋진 글램핑 경험을 원하신다면 내셔널지오글램핑과 캠프닉을 추천드립니다.

 

애플글램핑

 

애플글램핑

4. 애플글램핑 소개

 

주소 : 전남 장성군 북하면 담장로 1279

캠핑,야영장

 

 

 

애플글램핑은 전남 장성군 북하면 담장로 1279에 위치한 사과체험 농장을 운영하는 업체입니다. 주소지는 장성이지만 담양과 광주와 가까워서 여행객들에게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그리고 백양사, 장성댐, 죽녹원과 같은 관광지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여행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애플글램핑은 오페라 텐트를 제공하는데 최대 4인까지 수용이 가능합니다. 연박할인도 있어서 1박에 150,000원부터 20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됩니다. 객실은 1개의 방과 2개의 침대, 그리고 1개의 욕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램핑에서는 네이버페이를 통한 예약이 가능하며, 이미지 수는 9장으로 다양한 시설을 소개해줍니다.

애플글램핑은 사과체험 농장과 함께 자연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입니다. 쾌적한 숙박환경과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을 고려하신다면 애플글램핑을 추천드립니다.

 

담양오랑쥬마을

 

담양오랑쥬마을

5. 담양오랑쥬마을 소개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세쿼이아로 146

캠핑,야영장

 

 

 

담양오랑쥬마을은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세쿼이아로 146에 위치한 블랙 오락카라반 막사입니다. 2023년 6월에 신규 오픈 예정이며, 담양의 명소인 메타세콰이어길에 인접해 있습니다.

담양오랑쥬마을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독립된 공간에서 자연을 느끼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눈썰매장을 운영하며, 키즈카페, 앵무새관, 박물관, 오락실, 편의점 등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각 카라반은 인덕션, 에어컨, 전기밭솥, 전자레인지, 취사도구, 커피포트, TV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숯과 그릴은 현장에서 추가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 숯, 그릴, 화롯대, 휴대용 가스버너는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담양오랑쥬마을은 편의시설로 수영장(겨울/눈썰매장), 베이커리카페, 박물관, 앵무새관, 키즈카페, 오락실, 편의점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 이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하며, 추가인원 및 무단 방문 시 벌칙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11시이며, 초과 시간당 10,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

담양오랑쥬마을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메타세쿼이아로 146 담양오랑쥬마을

- 문의전화: *

- 입실 시간: 15:00

- 퇴실 시간: 11:00

- 추가인원 요금: 1인당 20,000원

 

퀸즈캐슬

 

퀸즈캐슬

6. 퀸즈캐슬 소개

 

주소 : 전남 담양군 가사문학면 가사문학로 760-11

펜션

 

전남 담양군 가사문학면에 위치한 퀸즈 캐슬은 복합 문화 공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퀸즈스파에서는 높이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숲 글램핑에서는 산과 호수가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퀸즈캐슬 펜션은 가족이나 단체 모임에 적합한 60평대 독채 펜션입니다. 이곳에서는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퀸즈 캐슬에는 라연궁이라는 명품 한정식 레스토랑과 광주호를 바라볼 수 있는 카페퀸즈도 있습니다. 라연궁과 카페퀸즈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하며,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퀸즈 캐슬 펜션은 독채로 운영되며, 최대 20명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은 3개이고 침대는 2개며, 욕실은 3개입니다. 숙박료는 400,000원부터 시작하여 600,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제공됩니다. 결제는 네이버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일식집 추천 소개 8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맛있는 일식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의 일식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는 수도권에 위치한 도시로서 일식 문화도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ewwdsdssdds.tistory.com

 

송파구 초밥집 추천 소개 5곳

안녕하세요, 송파구 초밥집에 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송파구는 동남권의 주요 상업지역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파구에 위치

ewwdsdssdds.tistory.com

 

질문 FAQ

Q1. 담양 글램핑은 어떤 숙박 시설을 제공하나요?

A1. 담양 글램핑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글램핑, 돔글램핑, 펜션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과 인원 수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Q2. 담양 글램핑의 예약 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2. 담양 글램핑의 예약 취소 규정은 이용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예약 확정일로부터 10일 전까지는 위약금 10%가 차감된 후 환불이 가능하며, 이후에는 차감 비율이 증가합니다. 이용 예정 당일까지는 환불이 불가능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