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맛있는 일식을 즐길 수 있는 경기도의 일식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는 수도권에 위치한 도시로서 일식 문화도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정교한 손질법으로 만들어지는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제 함께 경기도 일식집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일식집 8곳 추천

 

아소산 일산본점

 

아소산 일산본점

1. 아소산 일산본점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128

일식당

 

 

 

아소산 일산본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128에 위치한 일식집입니다. 외관은 모던한 스타일의 회색벽으로 디자인되어 있으며, 실내는 조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실내정원이 있습니다. 실내는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아소산은 최상의 식재료와 솜씨로 만들어지는 맛과 멋을 추구하는 레스토랑으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런 특징들로 인해 아소산은 많은 드라마 및 영화에 촬영 장소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현재까지도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단골 장소로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아소산에서는 다양한 일식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킹크랩이 주 메뉴 중 하나이며, 다양한 변동이 있는 런치코스도 제공됩니다. 진 코스는 43,000원, 특 코스는 53,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너코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는 69,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맛과 멋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아소산은 한번 방문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초이다이닝 의정부점

 

초이다이닝 의정부점

2. 초이다이닝 의정부점 추천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542 2층

일식당

 

 

 

의정부에 위치한 초이다이닝은 미각을 사로잡는 현대적인 고급 다이닝으로 손꼽힙니다. 이곳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고급 음식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초이다이닝은 정교한 기술과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음식의 퀄리티와 프레젠테이션은 맛 뿐만 아니라 눈으로도 감탄을 자아냅니다. 놀라운 창의력으로 조리된 음식들은 각각의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새로운 조합으로 손님들에게 제공됩니다.

초이다이닝은 퓨전 일식으로 다양한 품종과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시그니처 디쉬 중 하나인 '연어 후토마끼'는 두툼하면서도 크리미한 연어와 신선한 채소, 새우튀김이 조화를 이루어 완벽한 맛을 선사합니다. 또한, 삼겹 베이컨이 토핑으로 올라간 매콤크림파스타와 차슈가 듬뿍 들어간 부타동, 백된장을 이용하여 만든 특제 소스의 마제소바 역시 많은 분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초이다이닝 의정부점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세련된 가구와 조명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특별한 식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인테리어와 디자인은 식사하는 동안 손님들에게 특색있는 느낌을 선사해주어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초이다이닝 의정부점의 서비스는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빙이 손님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식사 도중에 필요한 정보나 추천에 대해서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손님들의 니즈에 최대한 부응합니다.

초이다이닝 의정부점은 음식, 분위기, 서비스의 모든 면에서 높은 품질을 유지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고 싶다면, 초이다이닝의 문을 열어보세요. 이곳에서 맛과 멋, 품격을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시간 되세요.

 

카쿠레가 부천범박점

 

카쿠레가 부천범박점

3. 카쿠레가 부천범박점 추천

 

주소 : 경기 부천시 소사구 양지로67번길 24

일식당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카쿠레가 일식집은 2023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일식 부문에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일식집입니다. 카쿠레가라는 이름은 일본어로 "숨은 장소"나 "은신처"를 의미하며, 2018년에 개업한 매장입니다. 처음에는 크고 강렬한 시작은 아니었지만, 요리 경험이 있는 주인장은 카쿠레가를 매장명으로 선택하여 숨은 맛집으로 알려지기를 희망했습니다.

지금은 매일 웨이팅이 생길 정도로 인기 있는 일식집으로 자리 잡았으며, 전국에서도 이름을 알리며 소문이 자자하고 있습니다. 카쿠레가는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일본 전통 방식으로 요리를 준비합니다. 신선한 재료를 고객들과 나누기 위해 발품을 팔고 다양한 거래처를 찾아다니며 재료 회전을 빠르게 하고 있습니다. 이로써 항상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카쿠레가는 가정식 전문점으로, 혼자서도 또는 여럿이서도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메뉴는 덮밥, 각종 튀김, 돈부리, 면 요리 등 다양하게 제공되며, 각 메뉴의 퀄리티가 높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카쿠레가는 가격 대비 퀄리티가 우수하여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강원도 인기 맛집 TOP100에도 선정되었으며, 많은 언론에도 소개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카쿠레가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의 민족과 쿠팡잇츠에도 입점하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협소한 공간과 긴 웨이팅으로 인해 맛을 보지 못하고 돌아가는 손님들을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카쿠레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카쿠레가의 대표 메뉴 몇 가지입니다:

  • 가츠동 - 10,500원
  • 베이컨 크림우동 - 12,500원
  • 부타동 - 12,000원
  • 에비텐동 - 12,500원

 

시라유키

 

시라유키

4. 시라유키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5-4 1층

일식당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일식집 '시라유키'는 식사와 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5-4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라유키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메뉴는 스키야끼, 제철 사시미, 우니크림우동입니다. 스키야끼는 28,000원에, 제철 사시미는 38,000원에, 우니크림우동은 22,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식사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동됩니다. 시라유키는 맛과 신선함에 최우선을 두며, 고객들에게 항상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라유키는 일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일본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신 분들에게 훌륭한 식사 경험을 선사하는 시라유키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해원

 

해원

5. 해원 추천

 

주소 : 경기 김포시 김포대로 839

일식당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해원은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매장은 독특하게 모든 공간이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이나 친지들과 함께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부담없는 가격으로 맛있는 일본 정통 일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예약을 하실 때에는 어떤 모임인지 알려주시면 모임 분위기에 맞는 룸을 예약해 드립니다. 품격있는 모임을 위해 개인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어요. 해원은 김포시 사우동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하기도 편리하답니다.

 

파랑새야

 

파랑새야

6. 파랑새야 추천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17번길 45 1층 107호 파랑새야

일식당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일식집 '파랑새야'를 소개합니다.

파랑새야는 삿포로에서 배워온 스프카레, 미야자키의 닭모둠구이, 나고야의 테바사키를 서비스하는 곳으로, ''범계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평일 월~목요일에는 5시와 5시30분에 예약 가능하며,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는 예약 없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 내부가 협소하여 최대 식사 가능 인원은 4명입니다. 4명 이상의 인원은 식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파랑새야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녁 5시부터 운영되는 2인 추천메뉴는 35,900원이며, '파랑새 닭모둠구이'는 13,900원입니다. 또한, 점심 한정으로 제공되는 '닭다리 스프카레'는 9,900원이며, 저녁 5시부터 운영되는 3인 추천메뉴는 53,900원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연모당 일산 라페스타

 

연모당 일산 라페스타

7. 연모당 일산 라페스타 추천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2-34 102호

일식당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업체인 연모당 일산 라페스타는 일식 전문점으로 유명합니다. 연모당 일산본점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2-34 102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모당 일산본점은 주로 연어와 모밀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살얼음 동동 냉소바에 연어, 우니, 와규, 새우, 장어 튀김 등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되는 특별한 메뉴가 인기입니다. 이 매장에서는 런치세트도 제공하고 있는데, 라멘과 롤마끼 3개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12,000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동과 롤마끼, 냉소바와 롤마끼도 동일한 가격으로 런치세트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모당 일산본점에서는 생연어 냉소바도 매력적인 메뉴 중 하나입니다. 이 냉소바는 신선한 생연어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15,000원에 주문 가능합니다. 이 메뉴는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가 있어 주문 수가 4건이나 됩니다. 연모당 일산본점에서는 맛과 품질을 중요시하며, 고품질의 일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 고객들은 특별한 메뉴와 함께 훌륭한 식사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연모당 일산본점은 일식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지역 주민들뿐만 아니라 일산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고객들을 맞이하며,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로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줍니다. 연모당 일산본점은 일식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멋진 식사 경험을 제공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

8.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 추천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1층 B108-1호

일식당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1층 B108-1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일식집으로, 카이센동과 히츠마부시(장어덮밥)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미:케(어식)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며,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식당은 매일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사용하며, 동경 출신 쉐프들이 직접 음식을 준비합니다. 그래서 최상의 품질과 정성이 담긴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은 예약을 전화로 미리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 연인, 가족, 모임, 단체, 대관 모두 환영합니다.

메뉴로는 카이센동이 22,000원, 히츠마부시(장어반마리)가 20,000원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3월 한정으로 콜키지프리가 무료로 제공되고, 디너에는 특선요리 메뉴가 변동으로 제공됩니다.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송파구 초밥집 추천 소개 5곳

안녕하세요, 송파구 초밥집에 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송파구는 동남권의 주요 상업지역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파구에 위치

ewwdsdssdd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1. 경기도 일식집에서 예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경기도 일식집에서 예약을 하고 싶으시다면, 전화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의 예약 가능 시간과 예약 조건을 미리 확인하여 원하는 시간에 예약하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경기도 일식집의 대표 메뉴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경기도 일식집의 대표 메뉴로는 아소산 일산본점의 킹크랩, 초이다이닝 의정부점의 연어 후토마끼, 카쿠레가 부천범박점의 가츠동, 시라유키의 스키야끼, 해원의 카이센동, 미케 광교아브뉴프랑 본점의 히츠마부시(장어덮밥) 등이 있습니다.

3. 경기도 일식집에서는 어떤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경기도 일식집에서는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손님을 맞이하며, 다양한 메뉴에 대한 설명과 추천을 제공합니다. 또한, 손님의 요구사항이나 문의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항상 만족스러운 식사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