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송파구 초밥집에 관한 블로그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송파구는 동남권의 주요 상업지역으로,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파구에 위치한 다양한 초밥집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맛으로 소문난 초밥집들을 만나보세요!

송파구 초밥집 5곳 안내

 

사사노하

 

사사노하

1. 사사노하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4-13 101호

이자카야

 

 

 

송파구에 위치한 초밥집 '사사노하'를 소개합니다. 사사노하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2길 4-13 101호에 위치해 있으며, 초밥을 전문으로 하는 일본식 이자카야입니다.

이자카야인 사사노하는 제철 생선을 사용하여 만든 사시미와 초밥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일본 현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안주와 함께 가벼운 반주나 좋은 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사사노하 모둠초밥, 오늘의 사시미 1인부터 주문 가능한 메뉴, 백합 술찜, 세비체 등이 있습니다. 모둠초밥은 9,900원에 제공되며, 오늘의 사시미 1인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14,400원입니다. 또한 백합 술찜과 세비체 메뉴도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14,800원과 13,800원에 제공됩니다.

사사노하는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과 사시미를 제공하며, 일본풍의 분위기에서 즐기는 음식과 술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하시면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완도산회 특급포차 가락본점

 

완도산회 특급포차 가락본점

2. 완도산회 특급포차 가락본점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중대로9길 42

생선회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완도산회 특급포차 가락본점을 소개합니다.

완도산회는 많은 언론에서 '물회'와 '대방어' 맛집으로 소개되었습니다. SBS 생방송투데이, KBS 생생정보, YTN 황금나침반, MBC 생방송오늘저녁 등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었으며, 그 중에서도 전문성과 맛에 대한 평가가 높게 나왔습니다.

완도산회는 제철 자연산 활어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물회와 대방어 요리에 특화되어 있어 맛과 품질을 높인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완도산회의 육수는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부재료로 만들어진 프리미엄한 육수로 특허를 받았습니다. 둥글레, 겨우살이, 황칠나무, 두충, 갈근, 표고버섯, 진피 등의 재료를 사용하여 고소하고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회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곳은 커플의 데이트, 가족 모임, 단체 모임, 회식 등 다양한 장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완도산회에서는 장독대 물회 2인 세트, 자연산 잡어물회 1인, 자연산 잡어 모듬회 2인 세트, 도다리세꼬시 2인 세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며 맛과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심 속 완도를 느껴보고 싶다면 완도산회를 방문해보세요. 언제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완도산회가 되겠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완도산회포장마차 송파직영점

 

완도산회포장마차 송파직영점

3. 완도산회포장마차 송파직영점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0 다산빌딩

생선회

 

! 송파구 초밥집 소개를 위해 완도산회포장마차 송파직영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다양한 언론에서 '물회'와 '방어' 맛집으로 소개된 곳입니다. SBS, KBS, YTN, MBC 등 다양한 방송에서 소개되었으며, 맛과 품질에 대한 인정을 받았습니다.

완도산회는 서울의 물회 3대 맛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제철 자연산 활어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육수에는 건강을 생각한 다양한 부재료들이 들어가 있어 맛과 영양이 풍부합니다.

가족, 커플, 단체 모임, 회식 등 다양한 목적으로 완도산회를 방문하실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회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의 외식이나 소중한 사람과의 데이트에 이곳을 추천합니다.

완도산회에서는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독대 물회 2인 세트는 6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자연산 잡어물회 1인은 17,000원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자연산 잡어 모듬회 2인 세트는 50,000원에, 도다리세꼬시 2인 세트는 39,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완도산회포장마차 송파직영점에서는 손님들에게 소중한 맛과 가치를 전달하고자 노력하며, 도심 속 완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장소로 약속드립니다. 항상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는 완도산회로 남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락정초밥

 

가락정초밥

4. 가락정초밥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28길 27 102동 121호

초밥,롤

 

 

 

가락동 초밥집, 가락정초밥을 소개합니다.

가락정초밥은 송파구에 위치한 초밥 전문점입니다. 송파대로28길 27 102동 121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락정초밥은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고급 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착한 초밥집입니다. 매일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재료로 초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락정 초밥은 신선한 일본생선만을 사용하며, 일본산 수산물은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가락정 초밥은 고객님들의 안심과 만족을 위해 적절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한 번 드실 때마다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락정 초밥은 초밥을 제공할 때 세 가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첫째, 쌀은 간척지에서 자란 영양이 풍부한 쌀을 사용합니다. 둘째, 식초는 거제 유자로 만든 수제 식초를 사용하여 초밥의 맛과 건강함을 강조합니다. 셋째, 생선은 매일 가락시장(장군수산)에서 공수한 신선한 생선으로 당일 재료를 소진하고 있습니다.

가락정초밥은 손님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으로 항상 최상의 재료와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은 2시반부터 4시반까지이며, 일요일에도 영업합니다.

가락정초밥은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둠초밥은 16,000원으로 별점이 4.83이고 32번 주문된 인기 메뉴입니다. 또한 가락초밥은 23,000원으로 주문수는 5번입니다. 오늘의 초밥은 12,500원으로 주문수는 5번입니다. 연어초밥(10p)은 22,000원으로 주문수는 4번입니다.

가락정초밥은 고급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 신선한 일본생선을 통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송파구의 대표 초밥집입니다.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온

 

라온

5. 라온 안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41 2층

이자카야

 

 

 

송파구에 위치한 초밥집 '라온'은 잠실 대표 이자카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잠실새내역 4번 출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라온은 분위기가 좋은 공간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단, 주차는 불가능하며 주변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잠실새내역, 새마을시장 근처).

라온에서는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콜키지 와인과 사케는 30,000원으로 제공되며, 위스키는 40,000원으로 제공됩니다. 주류 주문 시 1인 당 1잔은 필수입니다. 식사로는 제철 2인 사시미를 추천합니다. 이는 58,000원에 제공되며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온에서는 파스타도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전복 내장 파스타는 22,000원에 제공되며, 어란 엔초비 파스타와 우니 크림 파스타는 각각 22,000원, 24,000원에 제공됩니다. 이렇게 다양한 파스타 메뉴들은 신선한 재료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데, 라온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요리입니다.

송파구 초밥집 '라온'은 잠실 지역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안주와 초밥,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방문하실 때는 주차에 유의하시고 맛있는 요리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전주 펜션 추천 리스트 7곳

전주 펜션에서의 휴식은 도시의 소란과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전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전통적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펜션들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

ewwdsdssdds.tistory.com

 

전주 호텔 추천 장소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에서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호텔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전주는 한국의 전통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시로 유명하죠. 이곳에서 아름다운 한옥과 함께 현대적인 편의

ewwdsdssdd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이 초밥집은 어떤 메뉴를 제공하나요?

A1. 이 초밥집은 다양한 종류의 초밥과 롤을 제공합니다. 주문 가능한 메뉴에는 사시미, 백합 술찜, 세비체, 물회 및 생선회 등이 있습니다. 맛과 품질에 중점을 두고 제철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최상의 초밥을 제공합니다.

Q2. 예약은 필요한가요?

A2. 일반적으로는 예약이 가능하지만, 혼잡한 시간대에는 예약이 권장됩니다. 특히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인기가 많아 예약 없이 방문하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Q3. 주차장이 있나요?

A3. 이 초밥집은 주변에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차가 제한된 공간이기 때문에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실 경우 미리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4. 가격대는 어떻게 되나요?

A4. 이 초밥집의 가격대는 다양합니다. 초밥 모둠세트는 9,900원에 제공되며, 오늘의 사시미 1인은 14,400원입니다. 백합 술찜과 세비체 메뉴는 각각 14,800원과 13,800원에 제공됩니다. 가격은 메뉴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메뉴 가격을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