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펜션에서의 휴식은 도시의 소란과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전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전통적인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곳에서, 펜션들은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주 펜션 중에서도 특히 추천하고 싶은 몇 군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이곳에서 새로운 경험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부터 함께해요!

전주 펜션 7곳 추천

 

아리랑

 

아리랑

1. 아리랑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건산3길 6-4 1층 한옥

펜션

 

 

 

전주 펜션 '아리랑'은 전주 한옥마을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조용한 동네에 있는 이 숙소는 50년된 한옥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아리랑은 한옥의 아름다움과 현대 생활의 편리함을 조화롭게 결합시킨 숙소입니다.

애견 이름인 '아리'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으며, 애견을 동반한 게스트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리랑은 애견 전용 숙소는 아니지만, 애견과 함께 머무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리랑에서는 전주의 아름다운 경치와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며, 애견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불 오염이 심한 경우에는 세탁비로 5만원을 청구하고 있으니 이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하나 자쿠지 독채

 

별하나 자쿠지 독채

2. 별하나 자쿠지 독채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간납대2길 61 별하나

펜션

 

 

 

전주 펜션 중에서 매력적인 업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펜션은 별하나 자쿠지 독채입니다. 별하나 자쿠지 독채는 전주시 완산구 간납대2길 61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에 새롭게 오픈한 펜션입니다.

이 펜션은 프라이빗한 독채 형태로 운영되며, 전주한옥마을 여행에 특별한 숙소로 추천됩니다. 실내에 자쿠지 시설도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별하나 자쿠지 독채에는 두 가지 타입의 독채 숙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별둘 집전체(독채)는 기준 4인에서 최대 8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8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또한 별하나 B독채는 기준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0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둘 다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별하나 A독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독채는 기준 4인에서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80,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역시 네이버페이를 통한 예약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별하나 자쿠지 독채는 전주에서 특별하고 매력적인 펜션으로써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전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 곳을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현당

 

고현당

3. 고현당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112-3

게스트하우스

 

전주 펜션 주제로 소개할 업체 중 하나인 "고현당"은 전주 한옥마을의 중심 부근에 위치한 88년 된 한옥고택입니다. 이곳은 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모던한 스타일의 욕실과 번호키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현당은 오목대와 자만벽화마을과 가까이 위치하여 있어 관광객들에게 매우 편리한 장소입니다. 또한, 공영주차장과도 가까워 주차 이용에도 편리합니다.

마당에는 잔디밭과 정원이 조성되어 있으며, 야외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오픈된 주방에서는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정수기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세탁도 가능합니다.

고현당에서는 조식으로 간단한 토스트와 커피, 차, 우유, 주스 등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86년 된 옛날 한옥임에도 불구하고 현대식 생활용품들이 제공되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현당은 한복을 입은 관광객들이 꼭 사진을 찍으러 오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름답고 독특한 분위기의 한옥마을을 경험하고 싶은 방문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지입니다.

고현당에서는 인연설, 접시꽃당신, 목마와숙녀 등 다양한 객실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은 65,000원부터 130,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인원은 기준 2인이며 최대 4인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고현당은 네이버페이를 통한 예약도 가능하며, 편리한 결제 방식으로 방문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방문자들은 고현당에서 힐링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서로

 

서로

4. 서로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100-12

펜션

 

 

 

전주 펜션 '서로'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한지길 100-12에 위치해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주인이 온 '전주한옥마을 숙박 서로'는 전주한옥마을의 중앙에 위치하여 여행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오목대관광안내소, 공용주차장, 경기전, 오목대, 한지체험관과도 가까워 여행객들은 전주한옥마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는 전통한옥지구에 위치하여 골목길에는 한옥의 풍경과 고요한 분위기가 펼쳐져 있어 힐링을 원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1. '서로'는 고급 목재인 소나무와 편백을 사용하여 건축된 전통 한옥입니다. 손님들은 숙면을 취한 후에도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건강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 전통 구들 방식의 황토와 따따시 온돌로 시공되어 있어 황토가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되어 편안한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넓은 마당은 여유로움과 천장을 담아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남쪽에 위치한 툇마루 앞에서는 오목대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밤에는 별들이 절로 눈에 들어올 만큼 마치 하늘에 담긴 별들과 함께하는 숙소입니다.

4. '서로'는 객실마다 뽀송한 침구를 제공합니다. 숙박인원에 따라 2인용 또는 1인용 침구가 준비되며 매일 소독하는 변기와 화장실로 위생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5. 특히 소나무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객실과 넓은 마당은 가족이나 친구, 단체로 함께하는 경우 더욱 분위기를 살려줍니다.

6. '서로' 안채는 가족, 단체, 모임에 적합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큰 거실을 중심으로 큰방과 작은방이 있으며 각각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통소나무로 만든 서까래와 고급스러운 한옥의 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로'는 단순하고 맑은 여백의 미와 자연 그대로를 표현한 고급 전통 한옥입니다. 모든 손님들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추가인원에 대해서는 12개월 이상부터는 추가요금 15,000원이 발생합니다.

 

천년의아침

 

천년의아침

5. 천년의아침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71-1

펜션

 

 

 

천년의아침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기린대로 71-1번지에 위치한 이 펜션은 오목대, 경기전, 벽화마을과 도보로 5분 거리에 인접해 있습니다. 이곳은 한옥 본관인 1층에는 객실 4개, 2층에는 독채 형태의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별채에는 객실 5개와 거실이 있어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합니다.

천년의아침은 가족여행, 친구, 커플 및 단체 숙박이 가능한 숙소로, 맛있는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2층 한옥에서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힐링과 쉼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현대적인 편의시설과 전통적인 한옥의 감성을 조화시킨 이 곳에서 고즈넉한 한옥 분위기 속에서 힐링 여행을 즐겨보세요.

조식은 무료로 제공되며, 셀프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트, 빵, 쨈, 과일, 커피와 음료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되며, 오전 8시부터 9시까지 제공됩니다. 단, 숙소 사정에 따라 메뉴와 제공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은 사전에 안내됩니다.

또한, 천년의아침과 협력한 업체에서는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복체험, 도자기체험, 쵸코파이 만들기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실 시간은 오후 3시이며, 퇴실 시간은 오전 10시 30분입니다. 만약 늦은 입실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사전에 숙소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천년의아침에서는 기준 인원을 초과할 경우 1인당 1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예약 시에는 인원 수를 정확히 알려주셔야 합니다.

전주한옥마을에서 아름다운 한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천년의아침에서 즐거운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스테이노트 전주

 

스테이노트 전주

6. 스테이노트 전주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로 19-8 스테이노트

펜션

 

전주 펜션 주제로 소개할 업체의 이름은 '스테이노트 전주'입니다. 이 펜션은 전라감영로에 위치해 있으며, 'Save Your Memories'라는 모토로 한옥 마을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공간입니다. 객실은 4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내건축디자인 전문 호스트가 직접 디자인하고 시공한 공간입니다. 아름다운 가치와 영감을 전하는 곳으로 머무는 분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스테이노트 전주는 전주 한옥 마을, 영화의 거리, 객사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 전주의 주요 관광지를 도보로 10분 안에 이동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또한 풍남문, 전동성당, 경기전과 같은 한옥 마을 관광지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을 이용하셔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객실의 종류는 A201 파티룸, A301 자쿠지 룸, B101 풀빌라, B201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실시간은 오후 3시이며, 퇴실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

스테이노트 전주는 실내 풀빌라와 자쿠지 전주 숙소로 모든 객실은 금연이며, 애견 동반은 불가합니다. 각 객실은 기준인원에 따라 다른 가격대를 가지고 있으며, 네이버페이를 통해 예약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A/201 파티룸은 최소 450,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으며,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일반객실입니다. 객실 안에는 2개의 방과 4개의 침대, 2개의 욕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B/101 풀빌라는 최소 400,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8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일반객실입니다. 객실 안에는 2개의 방과 4개의 침대, 2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A/301 자쿠지 룸은 최소 300,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일반객실입니다. 객실 안에는 1개의 방, 1개의 침대, 2개의 욕실이 있습니다.

스테이노트 전주에서는 이용 시간 외에도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박 예약 시 할인 혜택이 있으며, 네이버페이를 통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스테이노트 전주는 한옥과 전통이 살아 숨쉬는 전주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편안하고 아름다운 객실에서 기억에 남는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소담소담펜션

 

소담소담펜션

7. 소담소담펜션 추천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내원당길 69-6 소담소담펜션

펜션

 

전주 펜션 중 하나인 소담소담펜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담소담펜션은 전주시 완산구 내원당길 69-6에 위치해 있으며,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주변에는 아름다운 산들이 있어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펜션 내부는 개별 독채로 구성되어 있어, 청결하고 깔끔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펜션에는 4인실과 2인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직접 예약을 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예약할 때는 바베큐 이용 여부를 알려주시면, 바베큐 숯과 집게, 장갑, 호일 등을 포함하여 제공해드립니다.

요금은 추가로 인원이 발생할 경우, 유아, 소아, 성인별로 나눠서 15,000원씩 지불하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소담소담펜션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https://sodamsodampension.modoo.at/)

소담소담펜션에서는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전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합한 숙박장소입니다.

 

 

 

 

 

전주 호텔 추천 장소 8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에서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호텔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전주는 한국의 전통과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도시로 유명하죠. 이곳에서 아름다운 한옥과 함께 현대적인 편의

ewwdsdssdds.tistory.com

 

자주 물으시는 질문

Q1. 전주 펜션에는 애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을까요?

A1. 네, 전주 펜션 중 일부는 애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펜션에서 애견 동반은 허용되지 않으므로 예약 전에 반드시 해당 펜션의 애견 동반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Q2. 전주 펜션은 몇 명까지 숙박할 수 있나요?

A2. 전주 펜션은 다양한 크기와 인원에 맞게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인실부터 8인실까지 다양한 크기의 객실이 있으며, 인원 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미리 숙박 인원을 알려주어야 정확한 예약과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Q3. 전주 펜션 예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A3. 전주 펜션 예약은 각 펜션의 홈페이지나 예약 사이트를 통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펜션은 네이버페이를 통한 예약 및 결제도 가능하며, 일부 펜션은 전화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예약 시 숙박 일정과 인원 수, 요구사항 등을 정확하게 알려주어야 원활한 예약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