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음식 중에서도 특히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영덕 일식집을 여러 곳 소개해드릴게요. 영덕은 그 유명한 고래고기와 함께 다양한 해산물이 풍부한 지역으로,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일식집들이 많이 분포해 있답니다. 지금부터 함께 영덕의 일식집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영덕 일식집 3곳 정보

 

왕돌잠 후포점

 

왕돌잠 후포점

1. 왕돌잠 후포점 정보

주소 : 경북 울진군 후포면 삼율6길 16-9 금호상가

일식당

 

 

 

영덕에 위치한 일식집 중 하나인 '왕돌잠 후포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일식집은 경북 울진군 후포면 삼율6길 16-9에 위치한 금호상가에 있습니다.

'왕돌잠 후포점'은 주문마감시간이 있으니 방문하기 전에 브레이크타임을 확인하시고 방문해주세요. 점심은 14:20까지 주문을 받으며, 브레이크타임은 15:00부터 17:00까지입니다. 저녁은 19:30까지 주문을 받으며, 주의할 점으로는 점심은 2시 이후, 저녁은 7시 이후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왕돌잠 후포점'은 맛있는 일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식 요리의 다양한 종류를 맛볼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와 정교한 조리법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킵니다.

이곳에서는 주문을 받은 후에 조리를 시작하여, 고객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합니다. 음식의 퀄리티와 서비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일식집입니다.

만약 일본 음식을 좋아하고 영덕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왕돌잠 후포점'을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일식 요리를 맛보고, 즐거운 식사를 즐겨보세요.

 

코바코 영덕점

 

코바코 영덕점

2. 코바코 영덕점 정보

주소 : 경북 영덕군 영덕읍 덕곡길 108

돈가스

 

 

 

코바코 영덕점은 경북 영덕군 영덕읍 덕곡길 108에 위치한 돈가스, 우동, 초밥 전문브랜드입니다. 코바코 돈가스는 맛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코바코는 신선하고 고품질의 100% 국내산 규격돈만을 원료육으로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신선하고 맛있는 돈가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둘째, 코바코 돈가스는 100% 생빵가루만을 사용하여 더욱 고소하고 식감이 바삭합니다. 이로써 돈가스의 특별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셋째, 코바코 돈가스는 특허유산균으로 숙성하여 풍미와 영양이 더욱 우수합니다. 이를 통해 돈가스의 맛과 영양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코바코 영덕점은 맛있는 돈가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손님들에게 특별한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문하시어 다양한 돈가스 메뉴를 즐기세요.

 

sun

 

sun

3. sun 정보

 

주소 : 경북 울진군 후포면 삼율2길 15-40 더리치 103동 102호

초밥,롤

 

영덕에 위치한 일식집인 "sun"을 소개합니다.

sun은 경북 울진군 후포면 삼율2길 15-40에 위치한 더리치 103동 102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식을 전문으로 하는 sun은 고품질의 요리와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sun은 최근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의 * 번호 대신에 *으로 전화하여 예약 및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sun은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un은 다양한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메뉴를 보유하고 있으며, 신선한 재료와 정교한 조리법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을 선사합니다. 사시미, 초밥, 유니, 텐동 등 다양한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특히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일본식 회는 인기 메뉴입니다.

sun은 깨끗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로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식사를 즐기는 동안 편안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영덕에서 일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sun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sun을 방문해보세요.

 

 

 

 

 

 

남해 캠핑장 추천 정리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휴양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해 캠핑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해는 그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생태계로 유명한 지역으로, 캠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ewwdsdssdds.tistory.com

 

담양 글램핑 추천 리스트 6곳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피서를 계획하는 시기인데, 여러분은 어떤 휴가를 계획 중이신가요? 오늘은 담양에서의 특별한 휴가를 제안해드리려고 합니다. 현대인들의 휴식과 힐링

ewwdsdssdds.tistory.com

 

자주 찾는 질문 Q&A

Q1. 왕돌잠 후포점의 주문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

A1. 왕돌잠 후포점의 주문마감시간은 점심은 14:20까지이며, 브레이크타임은 15:00부터 17:00까지입니다. 저녁은 19:30까지 주문을 받으며, 주의할 점은 2시 이후에는 점심 주문이 조기 마감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Q2. 코바코 영덕점은 어떤 메뉴를 제공하나요?

A2. 코바코 영덕점은 돈가스, 우동, 초밥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100% 국내산 규격돈을 사용하여 신선하고 맛있는 돈가스를 즐길 수 있으며, 100% 생빵가루를 사용하여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Q3. sun은 어디에 위치하고 있으며, 어떤 메뉴를 제공하나요?

A3. sun은 경북 울진군 후포면 삼율2길 15-40에 위치한 더리치 103동 102호에 있습니다. sun은 초밥, 롤 등 다양한 일식 메뉴를 제공합니다. 특히,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일본식 회는 매우 인기있는 메뉴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