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해 일식집을 소개하는 글을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남해는 그야말로 일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맛있는 일식을 즐기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남해로 찾아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추천할만한 일식집들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 그러면 바로 시작해볼까요?

남해 일식집 6곳 소개

 

만복초밥

 

만복초밥

1. 만복초밥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38번길 25-1 만복

초밥,롤

 

 

 

남해에 위치한 일식집 '만복초밥'은 정성과 품질에 변함이 없어 고객님들의 찾음을 받는 업체입니다. 특히 초밥 전문으로 운영되며, 남해에서 유일한 초밥 전문 식당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복초밥은 맛있는 초밥을 제공하여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고 가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너와나의꿈

 

너와나의꿈

2. 너와나의꿈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조로 18 너와나의꿈

초밥,롤

 

 

 

경남 남해군 미조면에 위치한 너와나의꿈은 오마카세 맛집으로 유명한 일식집입니다. 일본인 셰프인 타케모토 슝야가 직접 운영하며, 제철 생선을 사용하여 독특하고 맛있는 요리를 제공합니다.

너와나의꿈은 매일 수급되는 제철 생선을 사용하여 평범한 일식집과는 다른 특별한 요리를 선사합니다. 맛있고 신선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어지는 요리들은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와나의꿈코스는 50,000원으로, 다양한 일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이 외에도 우동은 10,000원, 보물섬남해코스는 30,000원, 모듬튀김은 25,000원으로 제공됩니다.

너와나의꿈은 남해에서 일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아름다운 남해의 풍경을 구경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큰별돈까스

 

큰별돈까스

3. 큰별돈까스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38번길 9 큰별돈까스

돈가스

 

남해에 위치한 일식집 중 한 곳인 '큰별돈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큰별돈까스는 경남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38번길 9에 위치해 있으며, 직접 손으로 만든 정통 경양식 소스를 베이스로 한 돈까스를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큰별돈까스를 비롯해 큰별한우함박스테이크, 큰별 돈까스덮밥, 그리고 큰별 구슬돈까스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큰별돈까스는 가격 대비 풍부한 양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맛과 퀄리티에 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큰별돈까스는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가격은 큰별돈까스가 7,900원으로, 큰별한우함박스테이크도 11,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돈까스덮밥과 구슬돈까스도 7,900원에 맛볼 수 있습니다.

남해 일식집을 찾는다면 큰별돈까스를 추천해드립니다. 맛있고 푸짐한 돈까스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테이스트

 

테이스트

4. 테이스트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96번다길 10 1층 TASTE

일식당

 

 

 

경남 남해군 남해읍에 위치한 TASTE는 남해시장 인근에 있는 일식집입니다. 주소는 화전로96번다길 10 1층입니다. 이곳은 초밥, 덮밥, 샐러드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손님들에게 다양한 일식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ASTE는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가게 앞에 전용 주차장을 마련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언제든지 편하게 차를 주차하고 이곳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호라이즌

5. 호라이즌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 더하우스 입구

일식당

 

 

 

! 경남 남해 남면에 위치한 호라이즌 일식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라이즌은 최근에 리뉴얼하여 더욱 멋진 모습으로 다시 찾아뵙고 있습니다. 일식을 전문으로 하는 이곳은 신선한 재료와 정교한 손길로 맛있는 요리를 선사해드립니다.

주소는 경남 남해군 남면 남서대로1179번길 40-109, 더하우스 입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이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에서는 주로 일본 전통 요리인 초밥, 사시미, 오마카세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를 사용하여 차별화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특별한 이벤트 메뉴나 계절별 추천 메뉴도 알차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급 재료와 섬세한 손질로 만들어지는 초밥은 식감과 맛 모두 훌륭하며, 신선한 사시미는 기분 좋은 식사 경험을 드릴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오마카세를 제공하여 손님들의 취향에 맞춰 풍부한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은 고품질의 음식뿐만 아니라 편안한 서비스와 친절한 스태프를 자랑합니다. 손님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따뜻하고 아름다운 식사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경남 남해에서 일식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호라이즌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특별한 날 또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호라이즌에서 편안하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일식집은 맛있는 음식과 세련된 분위기,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가고 있으므로 예약은 필수입니다. 호라이즌을 방문하실 때는 미리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를라섬

 

오를라섬

6. 오를라섬 소개

 

주소 :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671

카레

 

남해에 위치한 오를라섬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일식집입니다. 주소는 경남 남해군 서면 남서대로 167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를라섬에서는 시원한 남해의 바다를 바라보며, 건강한 식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를라섬의 대표 메뉴 중 하나는 시금치로 만든 제철 비건 시금치커리입니다. 이 커리는 비건 식단을 선호하는 분들도 맛볼 수 있으며, 작은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또한 오를라섬에서는 다양한 비건 스낵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간식으로는 땅콩커리with구운채소가 많이 주문되는 메뉴입니다. 이 간식은 고소한 땅콩과 구운 채소가 함께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해시금치커리도 오를라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제철 식재료로 만든 시금치커리는 건강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메뉴입니다.

또한 오를라섬에서는 매력적인 제철채소튀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선한 제철채소를 바삭하게 튀긴 이 튀김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제철채소튀김은 4,500원에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수에 따라 다양한 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를라섬은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과 건강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이들에게 찾아온다. 이곳에서 제공되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일식은 어린이와 어른 누구에게나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영덕 일식집 추천 LIST 3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음식 중에서도 특히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영덕 일식집을 여러 곳 소개해드릴게요. 영덕은 그 유명한 고래고기와 함께 다양한 해산물이 풍부한 지역으로, 신선한 재료를

ewwdsdssdds.tistory.com

 

질문 FAQ

Q1. 남해 일식집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나요?

A1. 남해 일식집에서는 초밥, 롤, 돈까스, 카레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는 음식들은 맛과 퀄리티가 뛰어나며, 다양한 취향에 맞는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Q2. 남해 일식집에서는 예약이 필요한가요?

A2. 일부 일식집은 예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기 있는 일식집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은 사전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방문 전에 사전에 예약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