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호텔 추천 BEST 6곳

2022. 9. 23. 04:55
 

 

오늘 포스팅에서는 담양 호텔 추천장소 알아볼께요 좋은 호텔 국내 여러곳에 좋은데가 많이 있습니다 즐거운 휴식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담양 호텔 추천 6곳 안내

 

갤러리무인텔

 

갤러리무인텔

1. 갤러리무인텔 안내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외다길 8 갤러리무인텔

호텔

 

 

 

다양한 테마의 객실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는 담양 갤러리 무인텔입니다. 저희 갤러리 무인텔은 철저한 방역 소독으로 안전한 객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차에서 객실까지 한번에! 프라이버시까지 완벽하게 보장하고 있는 갤러리 무인텔에서 편안하고 포근한 휴식을 경험하세요.

부호텔

 

부호텔

2. 담양 호텔 부호텔 안내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무정로 26 부호텔

호텔

 

 

 

비지니스로 지친 몸과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집처럼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 1층에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카페 AN 그리고, 커뮤니티룸, 비지니스오피스룸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담양의 많은 먹거리와 관광지와 인접한 위치하였고 주위 편의점,마켓,은행등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타임 무인텔

 

해피타임 무인텔

3. 해피타임 무인텔 안내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추성로 1173-15 해피타임무인텔

호텔

 

 

언제나 포근하고 편안한 쉼터 담양 해피타임 무인텔입니다. 저희 해피타임 무인텔은 청결이 1순위로 소독과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 최고급 침구 비치 - 매일 모든 객실 방역 실시 - 비품부터 샤워타올까지 1회용 사용입니 다.

 

담양리조트

 

담양리조트

4. 담양리조트 안내

 

주소 : 전남 담양군 금성면 금성산성길 202

콘도,리조트

 

 

온천욕을 즐기면서 4계절 아름다운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특별한 곳, 담양 리조트 온천!

 

언노운호텔

 

언노운호텔

5. 담양 호텔 언노운호텔 안내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담주1길 27

호텔

 

 

 

안녕하세요 언노운호텔입니다. 쾌적하고 청결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담양에 검증된 맛집을 직접 소개해드리며, 담양의 멋진 자전거도로를 따라 유명관광지 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 자전거를 대여해드립니다. 담양터미널에서 호텔까지 도보 10분내로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까지 거리 - 죽녹원 (도보10분) - 메타 세콰이어길, 메타프로방스(차량 7분, 자전거 15분) - 관방재림 (도보 10분) 고객님들의 요청으로, 추가 방음공사를 진행하였습니다. (2020.12) 앞으로도 더 편

 

JK쉼

 

JK쉼

6. 담양 호텔 JK쉼 안내

 

주소 : 전남 담양군 용면 금성산성길 475

펜션

 

 

자연속에서의 휴식, 특별한 쉼을 이야기하는 곳. 둘만의 특별한 공간. 편안히 쉬어갈 수 있는 안식처. 저희 제이케이 쉼은 고객님께서 즐거움과 만족을 느낄 수 있도 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담양 호텔 6곳 알아봤습니다 좋은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